본문 바로가기

청어람아카데미/후원하기

청어람아카데미 후원을 위한 CMS 신청하기


 


[필독] CMS 출금 이체 동의서 


1. 후원자(예금주)가 후원하기로 한 금액에 대하여 은행 앞으로 청구가 있는 경우에는 별도의 통지 없이 예금주의 지정출금계좌에서 수납기관이 정한 지정출금일(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금대체 지급됩니다.

2.
출금이체를 위하여 지정출금계좌의 예금을 출금하는 경우에는 예금약관이나 약정서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예금청구서나 수표 없이 출금이체 처리절차에 의하여 출금됩니다.

3. 출금이체 지정계좌의 예금 잔액(자동대출약정이 있는 경우 대출한도 포함)이 지정출금일 현재 수납기관의 청구금액보다 부족하거나, 예금의 지급 제한 또는 약정 대출의 연체 등으로 대체 지급이 불가능한 경우의 손해는 예금주가 책임집니다.

4. 지정출금일에 동일한 여러 종의 출금이체청구가 있는 경우의 출금우선순위는 은행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5. 출금이체 신규신청에 의한 이체개시일은 수납기관의 사정에 의하여 결정되며 수납기관으로부터 사전 통지 받은 출금일을 최초개시일로 합니다.

6. 출금이체 신청(신규, 해지)은 해당 납기일 30일전까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출금이체 신청에 의한 지정계좌에서의 출금은 수납기관의 청구대로 출금키로 하며 청구금액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본인과 수납기관이 협의하여 조정키로 합니다.

8. 출금이체 금액은 해당 지정출금일 은행영업시간 내에 입금된 예금에 한하여 출금처리 됩니다.

9. 출금이체 해지 요청 시 동일계좌에 동일 수납기관으로 여러 건의 출금이체신청이 존재할 시 은행은 후원자의 요청대로 처리하며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수납기관과 협의하여 처리합니다.

10. 이 약관은 신청서를 수납기관에 직접 제출하여 출금이체를 신청한 경우에도 적용합니다.



[필독] 금융 거래 정보의 제공 동의서

본 신청과 관련하여 본인은 금융거래정보(거래은행명, 지점명, 계좌번호)를 출금이체를 신규 신청하는 때로부터 해지 신청할 때까지 상기 수납기관에 제공하는 것에 대하여「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따라 동의합니다.